한국이 진짜 망했을때 신호는 그거임
페이지 정보

본문
마트에서 총을 팔때가 한국 디스토피아 신호탄입니다.
얼마나 꼬라박았으면!
자주가는 선지국 14,000원합니다.
화나요.
얼마나 꼬라박았으면!
자주가는 선지국 14,000원합니다.
화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p0p0pp0님의 댓글
IFM 때 폐업하는 기업이나 가게 수와 비교하면 어느정도 답이 나오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