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만 보지만 소설은 사실 연재
페이지 정보
본문
연재분 따라가는게 젤 잼나더라
더 못보고 아쉽고 흐름 끊기는 맛이 있음
더 못보고 아쉽고 흐름 끊기는 맛이 있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akazuki님의 댓글
난 중간에 끊기는게 별로더라 따라가는 건 별로업음



mokayoha님의 댓글
완결이 편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