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싫어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원작 보고 작화도 그렇고 결말도 다 죽음 엔딩이라고 실망했는데
영화 보니까 확실히 영상미라는 게 있네ㅋㅋ 같은 내용인데도 확 다름
개인적으론 회상 씬도 좋았음ㅋㅋ탄지오 아빠 장면도 다 봄
영화 보니까 확실히 영상미라는 게 있네ㅋㅋ 같은 내용인데도 확 다름
개인적으론 회상 씬도 좋았음ㅋㅋ탄지오 아빠 장면도 다 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ifinger님의 댓글
안봤는데 다 죽는 걸 알아버렸넼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