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입장에서는 결혼식에 친구가 와 주는 게 고마울까 아님 안 와주는 게 좋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결혼식에 오면
식대비 나가니까 돈 더 들잖아
그런데 저번에 결혼식 가니까
되게 고마워 하더라고
다른 친구들은 다 일정 있거나 바빠서 못 오는 사람 많아서 그런가
내가 그냥 그렇게 느낀 건지 몰라도 돈이랑 상관없이 되게 고마워 했던 것 같아!
식대비 나가니까 돈 더 들잖아
그런데 저번에 결혼식 가니까
되게 고마워 하더라고
다른 친구들은 다 일정 있거나 바빠서 못 오는 사람 많아서 그런가
내가 그냥 그렇게 느낀 건지 몰라도 돈이랑 상관없이 되게 고마워 했던 것 같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imoring님의 댓글
경조사는 가는게 무조건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