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종님 굉장히 너그럽게 운영하시는... 규칙들도 단순해지고 기본적인것만 지키면 되는거네
페이지 정보
본문
관리자가 없대도, 굳이 문제들이 생기기 전에는 오히려 조은거 같은데... 그냥 편안하게 운영하시는 스타일이 반영이 되었네
불만 없습니다 ㄹㅇ... 나중에 알림 기능만 더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불만 없습니다 ㄹㅇ... 나중에 알림 기능만 더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닉네임씨발다시한다님의 댓글
에유 가격만 안정..다른건 솔직히 상관없는데


kijoon21님의 댓글
화이팅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