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d 는 언제까지 3.5인치에 묶여있을 셈인가?
페이지 정보
본문
요즘 컴 부품들 보면 전혀 규격 지킬 생각들이 없어 보이는데,
대부분이 성능 향상으로 인한 열관리가 안돼서 대빵만한 방열판을 덕지덕지 바르니까 생기는 문젠데,
특히, 브가. 이새끼는 언제부턴가 지혼자 2열 처먹는게 당연시 됨. 돈 좀 더 쓰면 3열 기본인데다,
지 무게를 지가 못버텨서 지지대까지 세우는 지경임.
보드 전원부 방열판, 메모리 방열판, 씨퓨 방열판들 간섭은 뭐 생각만해도 혈압 오르고....
현 상태가 이런데 3.5인치 그 조막만한 데다 언제까지 디스크를 몇장을 우겨넣네, 데이타를 세워서 보관을 하네마네,
이 지랄 할거임??
대부분이 성능 향상으로 인한 열관리가 안돼서 대빵만한 방열판을 덕지덕지 바르니까 생기는 문젠데,
특히, 브가. 이새끼는 언제부턴가 지혼자 2열 처먹는게 당연시 됨. 돈 좀 더 쓰면 3열 기본인데다,
지 무게를 지가 못버텨서 지지대까지 세우는 지경임.
보드 전원부 방열판, 메모리 방열판, 씨퓨 방열판들 간섭은 뭐 생각만해도 혈압 오르고....
현 상태가 이런데 3.5인치 그 조막만한 데다 언제까지 디스크를 몇장을 우겨넣네, 데이타를 세워서 보관을 하네마네,
이 지랄 할거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