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3가 그렇게 좋다매
페이지 정보
본문
음음 노캔 좋고 음질 좋고
근데 지갑사정이 안조아
프로2 오래오래 가자
근데 지갑사정이 안조아
프로2 오래오래 가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f1234님의 댓글
에어팟 첨에산거 4년째 쓰고있음


Zjsjdkdkk님의 댓글
전에 시리즈 보다 좋은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