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생각보다 쌀쌀하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5 빡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7건 조회 88회 작성일 25-09-18 19:13 목록 본문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느끼기에 일교차가 좀 있네 추천0 비추천0 댓글 7 댓글목록 질럿님의 댓글 4 질럿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13 이제 좀 추워짐 이제 좀 추워짐 부자오빠님의 댓글 7 부자오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14 며칠있음 겨울이야 며칠있음 겨울이야 oh56님의 댓글 2 oh56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14 아침 저녁은 쌀쌀하더라 아침 저녁은 쌀쌀하더라 Gkuyew님의 댓글 4 Gkuyew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15 9월말이니 슬 날 추워질만함 9월말이니 슬 날 추워질만함 유니꾸로님의 댓글 5 유니꾸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17 해지니까 추워.. 해지니까 추워.. 가이핀님의 댓글 2 가이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21 저녁되니 쌀쌀해졌네 외투하나씩 들고 다녀야겠음 저녁되니 쌀쌀해졌네 외투하나씩 들고 다녀야겠음 헤코네님의 댓글 3 헤코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29 외투 준비 해야 할듯 외투 준비 해야 할듯
가이핀님의 댓글 2 가이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8 19:21 저녁되니 쌀쌀해졌네 외투하나씩 들고 다녀야겠음 저녁되니 쌀쌀해졌네 외투하나씩 들고 다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