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민지금 아직도 다 못써서
페이지 정보
본문
담배2보루 사왔어;; 헬붕이들은 민지금 어디다 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ewyork님의 댓글
편의점에서 다 씀


CENSORED님의 댓글
밥 사먹거나, 부모님 밥 사드리거나 하는데 씀
가끔 식자재 사기도 하고

Banana001님의 댓글
점심값으로 쓰니 며칠 안가던디


TheTrumpZone님의 댓글
저는 담배로 다썼네요



tomidayo님의 댓글
기름 넣으면 됨





mokayoha님의 댓글
고기 먹으니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