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상상했던 파채맛이 아니야
페이지 정보
본문
파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삼겹살에 상큼한 생 파채를 같이 먹으면 맛있겠지?
하고 파채를 사서 먹었는데
상큼한 맛은 없고
먼가 향없고 매운맛만 있는 풀?
파가 매운 계절이라 그런가
아니면 신선하지 않아서 그런건가
삼겹살에 상큼한 생 파채를 같이 먹으면 맛있겠지?
하고 파채를 사서 먹었는데
상큼한 맛은 없고
먼가 향없고 매운맛만 있는 풀?
파가 매운 계절이라 그런가
아니면 신선하지 않아서 그런건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