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메이저 치킨 안먹는 이유는 간단한데
페이지 정보
본문
와 우리가 이래도 사먹는다고? 이런 느낌이 너무 강해서 맛이나 돈 이전에 불쾌해서 먹기 싫다.
이런쪽에서 아주 사람취급하기도 싫은 놈들이 교촌
이런쪽에서 아주 사람취급하기도 싫은 놈들이 교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azjdh88님의 댓글
점점 가격이 사악해져서 못먹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