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au를 모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예전엔 10000모으니 여유였는데 이제 인플레라던데 얼마나 모아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dsjkflejl님의 댓글
이제 다들 시작이지





northpole님의 댓글
지역 경제가 어려우니 민생지월금이 필요 하다..1인당 1000au ..... 그러면 지역 경제가 살아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