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게 돈이란게 신기한거같음 없어도 사는데 있어도 큰돈아니면 바뀌지도않고
페이지 정보

본문
딱 올해 제가 30입니다
26살부터 사회생확시작했고
프리랜서로 일을하고있는데
26살때 처음으로 받은 월급이 꼴랑 210만원 ㅋㅋ
그땐 그것도 좋았음 그러다 계속 연봉올라서 지금은
세후 700을찍었는데도
200때랑 똑같이 돈모자름 그냥 씀씀이가 커지니까 별의미없음
월 3천씩 벌지않는이상 그게 그거 같긴해
26살부터 사회생확시작했고
프리랜서로 일을하고있는데
26살때 처음으로 받은 월급이 꼴랑 210만원 ㅋㅋ
그땐 그것도 좋았음 그러다 계속 연봉올라서 지금은
세후 700을찍었는데도
200때랑 똑같이 돈모자름 그냥 씀씀이가 커지니까 별의미없음
월 3천씩 벌지않는이상 그게 그거 같긴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