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튀김을 해도 안덥네ㄷㄷ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까진 더워서 에어컨 켰는데 이게 뭐야;;
선풍기도 안켜도 튀김 튀겼는데 안더움ㅋㅋㅋ
선풍기도 안켜도 튀김 튀겼는데 안더움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partment님의 댓글
튀김을 집에서 하네.. 고수네..








qwer4567님의 댓글
집에서 하는걸까 아님 업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