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일단 롤드컵은 가는구나
페이지 정보
본문
한화한테 대떡 날때 좀 아찔했음
다음 경기 젠지인데 이기고 시드 좀 더 올렸으면 좋겠네
지금은 일단 4시드 인가
다음 경기 젠지인데 이기고 시드 좀 더 올렸으면 좋겠네
지금은 일단 4시드 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dsjkflejl님의 댓글
t1 우승 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