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 코자도 모르는 나는 현질을 어떻게 하는지 모름
페이지 정보
본문
뭐야 무슨 계좌 개설 해서 코인 현질을 퍼센트로 떼서 하는 것 같은데
요즘 1코인이라도 겁나게 비싸지 않음?
뭐 어떻게 현질 하라는거...
현질하면 또 얼마나 필요한거야 최소한도로ㅠㅠ
요즘 1코인이라도 겁나게 비싸지 않음?
뭐 어떻게 현질 하라는거...
현질하면 또 얼마나 필요한거야 최소한도로ㅠ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meberhellven님의 댓글
내가 알기론 1원당 1포인트로 주는걸로 아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