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하나 받기 빡세네..
페이지 정보
본문
후원해야하나...
뭐니뭐니해도 현질이 짱이군..
뭐니뭐니해도 현질이 짱이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tartre님의 댓글
서버상태 때문에 파밍하기 힘들어서 그냥 후원할까 고민중







Nsbdgdyybw님의 댓글
파밍하려면 또 느림






dsadadq8913897님의 댓글
파밍이 답이긴하죠 ㅋㅋㅋ 그래도 20~30분이면 소설 하나는 충분하니



Shshshhsshshs님의 댓글
파밍도 빡세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