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포인트가 넘올랏어
페이지 정보
본문
수급이 빡시다ㅠㅠ
포인트 버는건 힘들어지고 현실반영인가
포인트 버는건 힘들어지고 현실반영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리라리라리라리라님의 댓글
50이라 빡세긴 한거 같음








newyork님의 댓글
지금 업로더들도 시세 파악 중인 듯


POWERPACK님의 댓글
파밍 힘들지만 해야 소설 볼수 있ㅡ

Oiloveyo님의 댓글
현실 반영. 월급은 안오르고 물가만 오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