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에어컨을 못 끄겠음
페이지 정보
본문
너무 습해서 에어컨을 못 끄겠음
내일도 비 내린다는 데 걱정임
내일도 비 내린다는 데 걱정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아직?
난 진작에 껐는데...


qwelknsdf1q2님의 댓글
지역 따라 다른 듯


dkjfskjf님의 댓글
집내부는 넘 더워서 어쩔수없지만 에어컨 트는게 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