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ㅈ같다
페이지 정보
본문
다음달 추석연휴 3일~12일까지 쉴려고 10일날 연차써놨는데
팀장이 그거보더니 서울에서 명절날 본가도 안가는 사람이
지방가는 사람들한테 양보좀 하라고 지랄하는데
이거 빼줘야하냐? 하루 출근해야하는거 ㅈ같은데
팀장이 그거보더니 서울에서 명절날 본가도 안가는 사람이
지방가는 사람들한테 양보좀 하라고 지랄하는데
이거 빼줘야하냐? 하루 출근해야하는거 ㅈ같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y4edxaqe님의 댓글
개소리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