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JG버거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JG버거가 제일 인기라길레 먹어봤는데
맛없진 않은데
단품 9천원 돈주고 먹기에는 부담스럽네
맥날 쿼파 처럼 케찹맛이 탁 쳐주는 느낌도 아니고
롯데 모짜렐라라 처럼 아예 대놓고 기름진 느낌도 아니고
나랑은 안맞는 브랜드같음
맛없진 않은데
단품 9천원 돈주고 먹기에는 부담스럽네
맥날 쿼파 처럼 케찹맛이 탁 쳐주는 느낌도 아니고
롯데 모짜렐라라 처럼 아예 대놓고 기름진 느낌도 아니고
나랑은 안맞는 브랜드같음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cjstkd123님의 댓글
맛있다는 사람들은 프랭크만 먹던데 잘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