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는 왜 먹는거임???
페이지 정보
본문
아메리카노는 왜 먹는거임???
아니 아메리카노가 인기인 이유가 머지?
커피를 안먹는편이라 궁금하더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이해가 되
커피를 시원하게 먹고싶다는거니까
근데 아메리카노는 커피에 그냥 맹물 탄거자나?
그럼 희석되는거 아닌가?
많이 마시고 싶은거면
그냥 커피를 아메리카노 만큼 늘려서 먹으면 안되나?
아니 아메리카노가 인기인 이유가 머지?
커피를 안먹는편이라 궁금하더라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이해가 되
커피를 시원하게 먹고싶다는거니까
근데 아메리카노는 커피에 그냥 맹물 탄거자나?
그럼 희석되는거 아닌가?
많이 마시고 싶은거면
그냥 커피를 아메리카노 만큼 늘려서 먹으면 안되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omidayo님의 댓글
저렴하게 미국여행간 느낌 가능





ahnyujin님의 댓글
근데 커피에 맹물탄거보단 에스프레소라고 진하게 내려서 물 섞는거라, 그냥 식힌 커피랑 농도는 비슷하게 나올거에요



newyork님의 댓글
그나마 싼맛에

Banana001님의 댓글
아메리키노 마시다보니 맛잇던대
아메리카노만 마심






mokayoha님의 댓글
입에 붙어 버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