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다운 포인트 모였네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이거 기존처럼 랩업하고 모범시민 되고 포인트 감소되고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hnyujin님의 댓글
ㅊㅊ 근데 아직 레벨이 없어서 생기고 나서 봐야할듯요

닉네임씨발다시한다님의 댓글
그러게..일단 그때까지 모아봐야지..




tomidayo님의 댓글
렙업 고고합시다



sisusjwkwi님의 댓글
포인트 모으기 어렵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