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커쇼 은퇴하는구나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시즌 끝나고 은퇴발표
작년에 월드시리즈 우승해서 동기부여가 없다고 말하네
어차피 계약만료라서 자연스럽게 은퇴
다저스 레전드 한명 떠나는구나
한화에서 류뚱이랑 한시즌만 같이 뛰어주면 안될까
작년에 월드시리즈 우승해서 동기부여가 없다고 말하네
어차피 계약만료라서 자연스럽게 은퇴
다저스 레전드 한명 떠나는구나
한화에서 류뚱이랑 한시즌만 같이 뛰어주면 안될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ewyork님의 댓글
오...은퇴함..할 때 됐지



hellkara님의 댓글
아 축하한다는 말 뿐이



mokayoha님의 댓글
레전드 한 명이 떠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