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편한게 좋지 말투도 편한게 좋고
페이지 정보
본문
케바케 로 존대 도 했다가 편하게도 썼다가... 그런 자유가 조아
내가 가는 어느 사이트는 백퍼 존대를 해야되서는... 그거 생각보다 숨막히더라
나는 존대체에 익숙하다고 생각했는데도 말이지
내가 가는 어느 사이트는 백퍼 존대를 해야되서는... 그거 생각보다 숨막히더라
나는 존대체에 익숙하다고 생각했는데도 말이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ls1q2w3e님의 댓글
편한게 짱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