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이고 규칙이고... 단순하고 심플한게 조음... 너무 많은것도 나쁘고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도 기본은 지켜야 되는거자나 가령 미자 같은거
굵직한 큰것들 몇개만 지키면 되는거지... 너무 이것저것 법칙 따라서 이전 알젠트 의장때처럼 하면 숨막히는거지
그냥 지금처럼 편하면서도 큰 규칙들 몇개만 지키는게 모두에게 조은거야
굵직한 큰것들 몇개만 지키면 되는거지... 너무 이것저것 법칙 따라서 이전 알젠트 의장때처럼 하면 숨막히는거지
그냥 지금처럼 편하면서도 큰 규칙들 몇개만 지키는게 모두에게 조은거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