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이폰17일반 살만함??
페이지 정보
본문
갤22플러스에서 넘어갈만 한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imkoonn님의 댓글
흠 글쎄요 요즘 갤럭시가 좋아 보임





dkdrmatodtjd님의 댓글
그냥 쓰던 폰 쓰는게 나은듯 난 아이폰유저라 편의성때문에 항상 아이폰으로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