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콩 직접 갈아 마시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커피콩 살짝 굽는데 탄맛이 너무 많이 난다 너무 많이 구웠나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tromcrew님의 댓글
로스팅도 직접하나보네 가는 것도 귀찮아서 이제 안내리는데








로스팅도 직접하나보네 가는 것도 귀찮아서 이제 안내리는데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