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300점짜리 그런거 받아주지말어....
페이지 정보
본문
소설 게시판 300점짜리 그런거 받아주지말어....
버릇 존나 나빠짐.. 보고싶어도 조금만참자
진짜 소설 300점 주고 받을거임?
글40개쓰고???
버릇 존나 나빠짐.. 보고싶어도 조금만참자
진짜 소설 300점 주고 받을거임?
글40개쓰고???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nzpwbll1stwnnr님의 댓글
300은 니미 거의 2천화짜리 완결도 난 20에 올렸는데

phydbmnl님의 댓글
100도 미쳤어

eifdkeislk님의 댓글
300은 너무한데 30도 간당간당한데




Joker363님의 댓글
너무 비싸면 힘들긴하지









Vivavene님의 댓글
30도 아니고 300은 인플레가 심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