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글에 댓글달아도 그거 어케봄?
페이지 정보

본문
이거는 뭐 알림 그것도 안해놓은것 같아서 누가 내 글에 댓글달아도 못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리젠도 애들 파밍한다고 존나 빨라서 뭐 답이 없는듯?
대체 언제 UI깔끔해지냐 헬카이브
글 리젠도 애들 파밍한다고 존나 빨라서 뭐 답이 없는듯?
대체 언제 UI깔끔해지냐 헬카이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