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도에300만원이면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돈으로 얼마임?
아재들 알려줘요
아재들 알려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astrobu님의 댓글
최소 1억원 아니에요??


f24tszr3님의 댓글의 댓글
강남아파트로 비교는 오바임
너무 말도안되게 올라서 그냥 물가랑 비교해야될듯




윤석열0조선총독님의 댓글
단순 화폐가치론 3~5천만원 정도겠지만, 당시엔 여유자금 모으는게 하늘의 별따기만큼 힘들던 시절이니 체감상으론 억대 느낌일것 같음


dsadadq8913897님의 댓글
그때 체감느낌으로는 4~5천 되지 않을까요?




뭐좀찾으러왔어여님의 댓글
저 300만원을 삼성전자에 넣었다가 2000년도쯤 빼서 비트코인에 넣었으면
한... 3조 쯤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