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이 동네에서 포차를 하거든?
페이지 정보

본문
이게 미치는게
거길 그냥 지나가질못함
지나가다 들려서 술먹고 또 형아는사람들 불러서 같이먹고
이지랄하다보니까 일주일에 4~5번을 처먹는거같음..
참새 방앗간 들리는거 마냥 맨날 가네..
ㅈㄴ 날씨가 야장까기 딱좋은날씨라
요즘 야장에서 소주먹으면 그냥 물마시듯이 들어감
거길 그냥 지나가질못함
지나가다 들려서 술먹고 또 형아는사람들 불러서 같이먹고
이지랄하다보니까 일주일에 4~5번을 처먹는거같음..
참새 방앗간 들리는거 마냥 맨날 가네..
ㅈㄴ 날씨가 야장까기 딱좋은날씨라
요즘 야장에서 소주먹으면 그냥 물마시듯이 들어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