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편의점 이어폰 잘 아시는 분?
페이지 정보
본문
전에 쓰다가 유기한 i17 pro 예토전생 시켜보니
충전은 되는데 폐사함...
블루투스 기능이 사라짐 ㄷㄷ
안 쓸땐 곽 안에 넣어두지 말고 빼놔야 되나?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힌다 ㅠㅠ
새로 사야될 거 같은데 편의점 이어폰 추천좀 ㅎㅎ
충전은 되는데 폐사함...
블루투스 기능이 사라짐 ㄷㄷ
안 쓸땐 곽 안에 넣어두지 말고 빼놔야 되나?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힌다 ㅠㅠ
새로 사야될 거 같은데 편의점 이어폰 추천좀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irepower님의 댓글
QCY 중에 적당한 거 사는 게 오히려 가성비 좋게 쓰는 방법일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