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바퀴가 너무 많네
페이지 정보
본문
비가 와서 그런가 아니면 뭐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바퀴벌래가 너무 많이 나옴
약을 치는데도 계속 어디선가 나오네
바퀴벌래가 너무 많이 나옴
약을 치는데도 계속 어디선가 나오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rooper님의 댓글
빨리 세스코 고고
근데 바퀴랑 개미있슴 개미가 이기기도 하더라...
둘다 나오면 좀있다 보면 하나는 사라져있슴.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