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에어컨 안틀음
페이지 정보
본문
잘 때 더워서 에어컨 무조건 켰는디
지금은 문 열어놓고 자도 시원하더라
단 비 오면 ㄹㅇㅋㅋ
지금은 문 열어놓고 자도 시원하더라
단 비 오면 ㄹㅇ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이미죽은닉넴입니다님의 댓글
이제 슬슬 가을임


Ninomiya님의 댓글
밤에는 창문열고 선풍기틀면 춥더라






mokayoha님의 댓글
오늘은 안 틀어도 괜찮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