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댓글 파밍으로 전환하라!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서버 상황에서 글파밍은 답이 없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wertyy1님의 댓글
댓글이 편함?







gksrnsdls12님의 댓글
동의합니다




qwelknsdf1q2님의 댓글
댓글 파밍이 편해

dlwpqn터는님의 댓글
둘다 동시에 해야 서로서로 좋더라고요



BrokenElbow님의 댓글
댓글도 쉽지않음...
심지어 글마다 댓글 60개 넘어가면 안달아지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