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후 보식으로 사골국물 마신 후 주의할점
페이지 정보
본문
내장은 이 사골국물을 아주 편하게 받아들이는데
문제는 소화효소가 분비되고 이게 뒤엉켜 흡수한 뒤 남은 찌꺼기 배출 할 때
물도 아니고 덩어리도 아닌 상태가 되어서
방귀 같은 느낌인데 뀌어보니 ㅈ되는 게 나올 수 있는 상황이 생기므로
출근이나 어디 나가있을 때 ㅈ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여분의 팬티를 가져가는 게 좋다
나도 알고싶지 않았다
문제는 소화효소가 분비되고 이게 뒤엉켜 흡수한 뒤 남은 찌꺼기 배출 할 때
물도 아니고 덩어리도 아닌 상태가 되어서
방귀 같은 느낌인데 뀌어보니 ㅈ되는 게 나올 수 있는 상황이 생기므로
출근이나 어디 나가있을 때 ㅈ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여분의 팬티를 가져가는 게 좋다
나도 알고싶지 않았다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마스터디스틸러님의 댓글
방귀인가 하고 힘을 주는 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