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실 굳이 사람이 아니어도
페이지 정보
본문
먹이사슬 최상위권인 생물이 사람만큼 버글버글 늘어나면
굳이 그 종이 사람이 아니어도 생태계 탈나는건 똑같았지않을까
코끼리가 사람만큼 개체수가 늘었다고 생각해봐 똥은 얼마나 싸고 먹기는 얼마나 먹었겠어
사람이 유달리 지구에 해롭다기보다 먹이사슬 최상위권 생물이 개체수가 많으면 뭐라도 탈나는거라고 생각해
굳이 그 종이 사람이 아니어도 생태계 탈나는건 똑같았지않을까
코끼리가 사람만큼 개체수가 늘었다고 생각해봐 똥은 얼마나 싸고 먹기는 얼마나 먹었겠어
사람이 유달리 지구에 해롭다기보다 먹이사슬 최상위권 생물이 개체수가 많으면 뭐라도 탈나는거라고 생각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