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호칭 문제.
페이지 정보

본문
남자에게는 아저씨라고 마음대로 부르면서 아줌마라고 부르면 화를 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자는 나이먹는것에 둔감하고 여자는 나이먹는것에 민감해서 그런가?
남자는 나이먹는것에 둔감하고 여자는 나이먹는것에 민감해서 그런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rockman님의 댓글
어감 때문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