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리그가 돈을 엄청 쓰고 있긴함
페이지 정보
본문
월드컵 대비하는지 손흥민 / 메시 등의 스타선수 영입에 돈을 펑펑 쓰고 있음
손흥민 연봉이 대략 180억이라는데 이게 직전 최고 기록의 4배 정도고 현재 소속팀 전체 연봉의 절반 수준임
사우디 리그가 호날두 영입했을 때 돈으로 떡칠한 거랑 비슷한 느낌인데 이게 장기적으로 미국 리그에 이익을 가져다 주는지는 모르겠음
손흥민 연봉이 대략 180억이라는데 이게 직전 최고 기록의 4배 정도고 현재 소속팀 전체 연봉의 절반 수준임
사우디 리그가 호날두 영입했을 때 돈으로 떡칠한 거랑 비슷한 느낌인데 이게 장기적으로 미국 리그에 이익을 가져다 주는지는 모르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ㅇㅇ4689897님의 댓글
진짜 대단하긴 하다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미국은 야구/농구/미식축구 삼대장이 꽉 잡고 잇어서 어려울 것으로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