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왜 이제알았냐
페이지 정보
본문
있을땐 소중함을몰랐다...없어지고나서야 빛임을
있을때나 잘하지란 말이 정말 느껴진 일주일이였다
있을때나 잘하지란 말이 정말 느껴진 일주일이였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lutoFox님의 댓글
이제라도 부활한게 어디입니까.






KKKiller님의 댓글
혹시나 살아낫을까바 날마다 노심초사햇더랫죠

mokayoha님의 댓글
소중함을 느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