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없으니 좋네 !
페이지 정보
본문
전에는 4렙 달성하려고 무리해서 파밍했는데
그거 없는건 좋네
필요한 AU만 바로 확보하고 바로 쓸 수 있으니 그건 좋아
그거 없는건 좋네
필요한 AU만 바로 확보하고 바로 쓸 수 있으니 그건 좋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sc159357님의 댓글
맞아요 근데 아마 곧 생길껄요??






mokayoha님의 댓글
그것이 장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