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에서 납치된 여성 풀려난거보니 어이없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한 여성이 해외알바줄알고 캄보디아 갔다가 납치당함.
어째어째 남친한테 연락을 했는데 위치를 모름.
경찰에 신고하니 본인이 오라는식의 대응하면서 쌩깜.
여자 라버지가 연락처있던 국회의원한테 연락하니 국정원부터
각 수사기간 동원해 위치찾아서 결국 구해냄.
진짜..어이없는게 빽없으면 납치당하면 죽으라는식의 경찰대응..
정말 어이없다..
어째어째 남친한테 연락을 했는데 위치를 모름.
경찰에 신고하니 본인이 오라는식의 대응하면서 쌩깜.
여자 라버지가 연락처있던 국회의원한테 연락하니 국정원부터
각 수사기간 동원해 위치찾아서 결국 구해냄.
진짜..어이없는게 빽없으면 납치당하면 죽으라는식의 경찰대응..
정말 어이없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리라리라리라리라님의 댓글
장기적출 얘기 소름돋음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아, 동남아에서 납치되면 국회의원한테 연락해야 되는거였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