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조금 먹는거 잖아 그럼 난 너무 슬플꺼 같아..
페이지 정보
본문
난 먹는게 젤 즐거운데, 조금 먹으면 인생의 행복 한가지가 없어지는거잖아...
그게 너무 슬플꺼 같아;; 솔직히 조금 먹는건 할 저런 주사 없이도 가능한데, 굳이 먹는 즐거움을 잃고 싶지 않아!!
그게 너무 슬플꺼 같아;; 솔직히 조금 먹는건 할 저런 주사 없이도 가능한데, 굳이 먹는 즐거움을 잃고 싶지 않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partment님의 댓글
걍 먹고 운동 쌔빠지게 해야지 뭐


f24tszr3님의 댓글
아니 그동안 마니처먹어서 몇달그거 조금안먹는다고 안슬픔 하나도 ㅋㅋ 살빠지는 기분이 훨신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