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이 걱정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나중에 2056년쯤 되면 고갈된다고 하는데 강제 징수라 안 낼 수도 없고 그렇다고 내면 받을 수도 없고
참 걱정입니다
참 걱정입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어떻게든 되겟죠








mokayoha님의 댓글
돌려받지 못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