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덥긴 한데 이 정도도 충분하지.
페이지 정보
본문
여름엔 그늘이 있어도 더웠는데
이제는 그늘이 있으면
써늘해서 너무 좋아.
이제는 그늘이 있으면
써늘해서 너무 좋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ourdtooth님의 댓글
이제야 그늘에서 낮잠 때리고 싶어지는 날씨가 됐어

qsc159357님의 댓글
이정도도 감지덕지죠 밤엔 춥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