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비상인데? 국산차 미국관세 일본보다 10퍼 높다고?
페이지 정보
본문
이러면 진짜 어떻게 되는거냐 경쟁력 개떨어질텐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mffldrj님의 댓글
조지아 문제떄문에 좀더 봐야하긴할꺼임 미국도 똥볼찬거라






조지아 문제떄문에 좀더 봐야하긴할꺼임 미국도 똥볼찬거라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