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었다 께어나도 서버 고자인건 여전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예전에도 감자 서버 비실비실
아 오늘도 뀨종이 배고파서 감자 하나 구워먹었나 보다 했는데
그 느려터진 서버는 여전하네
아 오늘도 뀨종이 배고파서 감자 하나 구워먹었나 보다 했는데
그 느려터진 서버는 여전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토조바사라다이스키님의 댓글
자료양을 생각해보면 괸찮은거 같긴한데 은근히 느리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