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하다 보면 안 보고도 숫자를 누를 수 있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아직은 숫자를 보고 누르지만
조만간 안보고도 팍팍 누를거야.
난 은행원이 되어 가는 중이야.
조만간 안보고도 팍팍 누를거야.
난 은행원이 되어 가는 중이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fasd1231241님의 댓글
파밍의 길은 멀고도 험한 길 아니 근데 진짜 이전에 비해 너무 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