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은근 유통기한 중요함
페이지 정보
본문
맛이 조온나 떨어짐 ㄹㅇ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ㅇㅇ4689897님의 댓글
빨리 먹어야겠다



qawsed0011님의 댓글
유통기한 지나면 기름냄새 많이 남












gidnsgknd님의 댓글
유통기한 떨어질떄까지 있어본적이 없엉

Zombie222님의 댓글
유통기한이 조금 지난 거면 몰라도, 몇개월 이상 지난 거면 라면도 맛이 좀 떨어지고, 커피는 진짜 못 먹을 정도가 되더군요


zipcode001님의 댓글
봉다리를 열어서 냄새가 조금 나면 끓는 물에 면을 살짝 담가서 풀어지기 전에 뺀 다음 다시 물 끓여서 만들면 큰 문제 없음.


mokayoha님의 댓글
기름 냄새가 역해진다
